전남대, 개교 70주년 '승용차 경품' 퀴즈대회
전남대학교가 개교 70주년을 기념해 경승용차 '캐스퍼' 등을 경품으로 내건 대형 퀴즈 프로그램을 연다.

18일 전남대에 따르면 6월 8일 전남대 체육관에서 광주은행이 협찬한 경자동차 캐스퍼를 우승상품으로 내건 퀴즈 한마당 '도전! 그린벨'을 펼친다.

퀴즈 문제는 전남대의 역사, 인물 등 학교 관련 정보와 일반상식을 중심으로, 전남대 홈페이지와 최근 뉴스만 봐도 쉽게 맞출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참가 대상자는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교직원 등 전남대에 적을 두고 있는 사람들로, 전남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수업 중인 학생과 업무 중인 동문, 교직원들의 상황을 고려해 신청은 오는 5월 20일 단 하루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로 제한된다.

참가 신청자가 많을 경우, 예선 참가자 350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해 이들이 6월 8일 전남대 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예선과 본선에 참여하게 한다.

추첨탈락자와 예·본선 진행 과정에서 탈락한 사람들에게도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황금열쇠, 와인 냉장고, 마사지기, 모바일상품권, 구내식당 식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6월 8일엔 국악학과 학생들의 국악가요 무대와 댄스동아리 '뉴에라', 흑인음악 동아리 'SU:M'의 공연, 퓨전국악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김산옥 동문의 축하 무대도 곁들여진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