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 tvN '작은 아씨들' 합류…MBC '너를 만났다3' 내달 6일 첫 방송
[방송소식] 시즌 '떴다! 더보이즈' 오늘 공개

▲ 시즌 '떴다! 더보이즈' 오늘 공개 = KT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은 새 오리지널 예능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이하 '떴다! 더보이즈')을 29일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떴다! 더보이즈'는 그룹 더보이즈 멤버들이 여행을 떠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총 8부작으로, 시즌에선 29일부터 공개되며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에선 내달 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소식] 시즌 '떴다! 더보이즈' 오늘 공개

▲ 엄기준, tvN '작은 아씨들' 합류 = 배우 엄기준이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합류한다.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는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부유한 가문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엄기준은 세 자매와 맞서는 정치인 박재상 역을 맡아 김고은·남지현·엄지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

올해 방송 예정.
[방송소식] 시즌 '떴다! 더보이즈' 오늘 공개

▲ MBC '너를 만났다3' 내달 6일 첫 방송 = MBC TV 'VR 휴먼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이하 '너를 만났다')가 내달 6일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너를 만났다'는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모습을 '버츄얼 휴먼'(가상 인간)으로 제작해 가족과의 재회를 성사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위암으로 숨진 엄마의 젊은 시절과 죽기 전 모습을 가상현실(VR)에서 만나는 딸의 이야기, 화재 진압 현장 내부와 사고 위험을 무릅쓰고 인명을 구조하는 소방관의 모습을 VR로 재현해 일반인들이 체험하는 모습을 담는다.

3부작으로 제작된 '너를 만났다' 시즌 3는 내달 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