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내달 첫선…최원영·한채아, MBC '금수저' 합류
KBS, 미니시리즈 극본 공모
[방송소식] '식스센스3' 다음 달 11일 첫 방송…전소민 하차
▲ '식스센스3' 다음 달 11일 첫 방송…전소민 하차 = tvN은 '식스센스3'가 다음 달 11일 첫선을 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식스센스'는 진짜 속에 숨은 가짜를 찾는 추리 예능으로 이번 시즌에는 전소민을 제외한 유재석, 오나라, 이상엽, 제시, 미주가 함께한다.

전소민은 다리 부상으로 연기된 드라마 촬영 일정이 '식스센스'와 겹쳐 하차하게 됐다.

내달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방송소식] '식스센스3' 다음 달 11일 첫 방송…전소민 하차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내달 7일 첫선 = MBC에브리원 새 예능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이하 '장미의 전쟁')이 다음 달 7일 첫선을 보인다.

'장미의 전쟁'은 영화 같은 실제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소개하고 재해석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이상민과 개그우먼 이은지가 진행을 맡았으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다양한 관점에서 연인들의 이야기를 분석한다.

다음 달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방송소식] '식스센스3' 다음 달 11일 첫 방송…전소민 하차
▲ 최원영·한채아, MBC '금수저' 합류 = 배우 최원영과 한채아가 MBC TV 새 드라마 '금수저'에 합류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금수저'는 가난한 집 아이가 우연한 계기로 부잣집 아이와 운명을 바꾸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최원영은 부잣집 아버지인 도산그룹 회장 황현도 역을 맡아 손여은과 부부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한채아는 가난한 형편에서 아이를 키우는 진선혜 역을 맡아 최대철과 잉꼬부부의 모습을 그린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
[방송소식] '식스센스3' 다음 달 11일 첫 방송…전소민 하차
▲ KBS, 미니시리즈 극본 공모 = KBS가 TV 드라마 미니시리즈 극본 공모를 시작한다.

이번 공모는 16부작 이상의 미니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며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는 4월 22일 오후 5시까지로, 시놉시스와 1·2부 대본을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에는 최우수작 3천만원, 우수작 각 1천만원, 가작 각 400만원의 상금과 함께 KBS 미니시리즈로 제작될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KBS 홈페이지(program.kbs.co.kr/special/drama/cont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