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윤수, 카카오TV '빌린 몸' 주연…정채연, MBC 드라마 '금수저' 합류
KBS '크레이지 러브' 다음 달 7일 첫 방송
[방송소식] 배우 구혜선 미술작품 10점, NFT로 발행
▲ 배우 구혜선 미술작품 10점, NFT로 발행 =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소속 배우 구혜선이 그린 작품 10점이 대체불가토큰(NFT)으로 발행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NFT 기업 메타캣 유니버스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상품은 구혜선 작품에 고양이 캐릭터를 삽입해 소셜미디어(SNS)에서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된다.

오는 13일 출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메타캣 공식 홈페이지(https://meta-cat.io/ko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소식] 배우 구혜선 미술작품 10점, NFT로 발행
▲ 남윤수, 카카오TV 오리지널 '빌린 몸' 주연 = 배우 남윤수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빌린 몸' 주연으로 발탁됐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빌린 몸'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전교생의 미움을 받는 이상유(남윤수 분)가 인기 많은 모범생 기다림과 몸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남윤수는 소꿉친구이자 짝사랑 상대인 기다림과 몸이 바뀌면서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상유를 연기한다.

'빌린 몸'은 올 상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방송소식] 배우 구혜선 미술작품 10점, NFT로 발행
▲ 정채연, MBC 드라마 '금수저' 합류 = 그룹 다이아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채연이 MBC TV 새 드라마 '금수저'에 주인공으로 합류한다.

'금수저'는 주인공이 우연히 얻은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 아이와 운명을 바꾸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정채연은 두 남자 주인공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나주희 역을 맡아 육성재와 호흡을 맞춘다.

올여름 방송 예정.
[방송소식] 배우 구혜선 미술작품 10점, NFT로 발행
▲ KBS '크레이지 러브' 다음 달 7일 첫 방송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가 다음 달 7일 첫선을 보인다.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강사 노고진(김재욱 분)과 시한부 선고를 받은 그의 비서 이신아(정수정)가 그리는 로맨스 드라마다.

다음 달 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