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백화점은 봄나들이에 좋은 아웃도어 의류는 물론 침구, 리클라이너 등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형마트는 과일, 수산물 등 신선식품을 할인한다.

온라인몰에서는 건강식품과 기초화장품을 싸게 살 수 있다.

[주말N쇼핑] 나들이옷·침구 할인…건강식품 행사도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알레르망, 레종 등 인기 침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모은 '홈패션 혼수 예단 특가 제안전'을 연다.

오는 22일까지는 신발 브랜드 스케쳐스의 샌들, 육상화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노원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봄 상품을 최대 90% 저렴하게 판매한다.

영등포점은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와 리스트, 나이스크랍의 봄·여름 이월 상품을 최대 80% 싸게 내놓는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1일까지 2층 패션 브랜드 코인코즈의 봄 재킷과 점퍼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본점은 S.T.듀퐁, 슬로웨어, 브로이어 등 남성복 브랜드 10곳의 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선보인다.

목동점은 패션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재킷, 티셔츠, 바지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판교점은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 13곳의 상품을 최대 80% 싸게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내달 6일까지 스웨덴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인 스트레스리스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진열 상품은 최대 40% 싸게 살 수 있다.

강남점은 6월 30일까지 여성복 브랜드 W9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스카프를 증정한다.

▲ 롯데마트 = 미국산, 스페인산, 제주산 오렌지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미국산 고당도 오렌지는 1박스(16~18개)는 1만원대, 스페인산 오렌지는 6~10개 기준 7천원대다.

제주산 천혜향은 1박스(1.5㎏) 1만4천원대다.

나들이할 때 먹기 좋은 치킨(8천원대)과 시저 치킨 랩(9천원대) 등도 판매한다.

[주말N쇼핑] 나들이옷·침구 할인…건강식품 행사도
▲ G마켓 = 대상웰라이프 브랜드 위크를 열고 단백질 음료를 비롯한 건강식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10% 중복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2% 중복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 옥션 = 매일유업의 젤리, 유기농 주스, 아몬드 음료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5% 중복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중복 할인쿠폰을 준다.

▲ G9 = 나우푸드와 솔가의 영양제, 스타벅스의 시럽 등 인기 있는 해외 직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11번가 = 22일까지 뷰티 브랜드 닥터지의 선크림, 세안제, 크림 등을 최대 60% 싸게 내놓는다.

11번가 회원은 10% 할인 쿠폰과 20% 할인쿠폰을 쓸 수 있다.

특정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