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Just 4 Fun 패키지’ 선보여
인원 추가 비용 면제, 간이 침대 무료 제공 등 합리적인 혜택을 담은 4인 전용 스위트룸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 4인 전용 '저스트 4 펀 패키지' 출시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에서 모임을 하기 어려운 요즘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 수 있도록 합리적인 혜택을 담은 4인 전용 ‘Just 4 Fun 패키지’를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소중한 사람들과 소소한 행복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인 ‘Just 4 Fun 패키지’는 내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침실과 독립된 라운지 공간을 갖춘 파크 패밀리 스위트 또는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4인에 대한 인원 추가 비용 면제와 4인이 더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간이 침대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레스토랑에서의 풍성한 조식, 레드 와인 1병과 과일 등의 웰컴 어메니티, 가능 여부에 따라 레이트 체크아웃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사우나,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등 호텔 내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글로벌 바이오리스크 자문 위원회(Global Biorisk Advisory Council)가 시행하는 ‘GBAC STARTM’ 인증을 획득했다. 이 인증을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은 시설과 서비스에 걸쳐 전문적인 위생 및 방역 시스템을 갖춘 호텔이라는 것을 입증했다고 호텔측은 밝혔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