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은숙 작가 '더 킹' 다음달 17일 첫 방송 外
▲ 스타 작가 김은숙과 배우 이민호, 김고은이 의기투합한 SBS TV 금토극 '더 킹 : 영원의 군주' 첫 방송 일자가 다음 달 17일로 결정됐다.

30일 '더 킹 : 영원의 군주' 측에 따르면 이 드라마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황제와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형사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드라마 '도깨비'(2016∼2017), '태양의 후예'(2016) 등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다.

[방송소식] 김은숙 작가 '더 킹' 다음달 17일 첫 방송 外
▲ JTBC 예능 '트래블러-아르헨티나'는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와 함께 시청자들이 직접 프로그램 관련 MD 상품 제작에 펀딩으로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해당 패키지는 '트래블러'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필름 DVD와 OST 앨범, 포토북, 엽서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펀딩 목표금액을 100% 달성하면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 친필 사인을, 300% 달성 시에는 출연진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방송소식] 김은숙 작가 '더 킹' 다음달 17일 첫 방송 外
▲ TBS TV 'TV 민생연구소'의 방송 시간대가 30일부터 월∼목요일 오후 7시 20분으로 변경된다.

'TV 민생연구소' 는 서민들의 고충을 밀착 취재하는 프로그램으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상', '한국인터넷기자상 사회공헌상' 등을 수상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