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백화점들은 이번 주말 봄옷과 화장품 행사를 연다.

운동화와 골프웨어 할인전과 봄꽃 증정 행사도 마련돼있다.

◇ 롯데백화점 = 본점에서는 22일까지 립스틱 행사를 연다.

베네피트에서 틴트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스카라를 증정하고 에스티로더 퓨어컬러 엔비 립스틱 세트를 구매하면 미니 립스틱을 준다.

김포공항점에서는 이 기간 암막 커튼 등 인테리어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는 아디다스 슈퍼 패밀리 세일을 열고 운동화와 의류를 할인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아디다스와 리복 신발을 구매하면 기존 할인가에서 추가로 20% 해준다.

뉴발란스는 전 제품 추가 20% 행사를 연다.

◇ 신세계백화점 = 2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신세계 제휴 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봄꽃 화분을 증정한다.

신세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빠진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경기 김포, 성남 등의 화훼 농가에서 꽃 화분 1만개를 매입해 행사를 준비했다.

경기점에서는 템퍼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 할인을 해준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오리지널 필로우'를 증정하고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구매하면 방수커버를 제공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에서는 22일까지 골프웨어 행사를 연다.

쉐르보와 보그너, 엘로드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목동점은 코오롱 남성복 특별전을 열고 캠브리지멤버스, 커스텀멜로우, 에피그램, 시리즈 등의 이월 상품을 60% 할인한다.

판교점에서는 CC콜렉트와 베네통, 쥬크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패션 트렌치코트 상품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60% 할인한다.

주요 백화점, 주말 봄 패션·화장품 행사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