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및 기업구조조정 전략과정

한경아카데미는 8월18일부터 9월15일까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3층에서 제해진 프라임피이·M&A스쿨 대표를 초청해 ‘제18회 M&A 및 기업구조조정 전략과정’을 연다. 커리큘럼은 ‘인수합병(M&A)이 기업 성장과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메커니즘의 올바른 이해’ ‘M&A 회계 세무 실사 리스크분석 헤징’ ‘승자의 저주 이해와 M&A 성공을 위한 올바른 이해’ ‘잘못된 재무상식의 이해를 통한 올바른 재무전략’ 등으로 구성된다. 수업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한다. 시험 합격자에 한해 한경M&A 애널리스트 인증서를 발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 참조.

베트남 기업진출·부동산 투자 연수

한경아카데미는 9월12일부터 15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10월24일부터 27일까지 호찌민에서 기업 진출 및 부동산 투자 연수를 진행한다.

베트남은 세계 14위 인구 대국이자 평균연령 31세로 성장 잠재력이 큰 나라다. 2015년 7월 주택법을 개정하면서 외국인 부동산 투자를 받아들이고 있다. 연수단은 해외 투자 신고 및 송금, 계좌 개설 방법, 부동산 거래와 세무처리 방법 등을 현지에서 학습하고 베트남 경제 동향을 브리핑받는다.

이와 함께 건설 개발 현장도 방문한다. 참가비 200만원. 1, 2차 동시 참여 시 10% 할인. 자세한 내용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