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취업 콘텐츠 기업 ‘더빅스터디’는 2018년 상반기 취업시즌을 맞아 3월 20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창업허브에서 무료 취업특강을 진행한다. 대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기업 채용을 모두 아우르는 특강으로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강의한다.

특강은 오후 1시 30분부터 7시까지 총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채용프로세스 정복과 자소서’라는 주제로 강의하며 대기업 인사팀 출신의 정주헌 더빅스터디 대표가 진행한다. 2부는 5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국내 뷰티전문 플랫폼 미미박스(MEMEBOX)의 클레이 한 인사총괄이 ‘좋은 스타트업과 필요한 인재’를 주제로 강의하며 3부는 외국계 기업 이력서 솔루션을 제공하는 레지(Rezi)의 제이콥 자케 대표가 ‘외국계 기업 및 해외 스타트업 소개와 합격하는 resume 작성법’을 강의한다.

더빅스터디 정주헌 대표는 “대기업 뿐만 아니라 비교적 취업정보가 부족한 스타트업 정보도 상세히 설명하는 자리를 만들었다”라고 하면서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강의 구성으로 취준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참가 접수는 인터넷 까페(http://cafe.naver.com/thebigstudy/37137)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신익훈 연구원 shin8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