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성화고 졸업 재직자 전형 -
한국산업기술대, 2017년도 산업융합학과 추가모집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전경 >
한국산업기술대학교(이하 산기대·총장 이재훈)가 2017학년도 산업융합학과 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산업융합학과는 특성화고를 졸업한 재직자가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산기대에 설치된 선취업-후진학의 정규 학위과정이다. 추가모집 기간은 2017년 2월18일부터 2월21일까지다. 유웨이(www.uwayapply.com)를 통한 100% 인터넷으로만 접수를 받는다.

특히 1년 4학기제 3년 조기졸업 과정으로 재직자의 학습역량에 맞춘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재직자의 수업시간 보장을 위해 야간과 주말 수업으로만 이루어지며, 현장실습과 온라인 강좌도 운영하고 있다.

산업융합학과는 산업계 전문 인재 육성을 목표로 ‘기계IT’, ‘전자정보’, ‘산업경영’분야의 심화 교과목을 운영한다.

‘기계IT’는 설계, 제조 등 IT기반 기계설계 이론과 실무능력 향상을, ‘전자정보’는 통신 및 네트워크 관련 실무위주 교육을, ‘산업경영’은 경영관리, 리더십 관련 교과목을 특화해서 교육한다.

산업융합학과는 특별학기제 도입으로 정규과정 대비 40%의 등록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입학후에는 장학 규정에 따라 국가장학금, 가족회사장학금, 4050세대 특별장학금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영희 산업융합학과 학과장은 “ 산업융합학과는 교육부‘평생학습중심대 사업’에 선정되어 장학금 혜택이 풍부하고 교재 및 각종 학생회 활동에 대한 다양한 지원과 영어 일어 등 어학 학습 튜터링도 지원 한다”고 말했다.

지원 자격은 특성화(전문계)고를 졸업하고 3년 이상 산업체에 재직중이어야 한다(문의 031-8041- 0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