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입시, 복잡한 입시, 쉽게 그래프로 분석 무료제공
-수시전형분석에서 대학별 합격예측까지 한번에 분석
-자기만의 정밀검사로 입시전략 세우기 더 쉬워져

그동안 값비싼 비용을 들이면서까지 수시전략 서비스를 이용해왔던 대입 수험생이나 학부모들이 이젠 무료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입시분석 전문사이트 누구입시(www.nuguipsi.com) 는 수시전형분석에서 대학별 합격예측서비스까지 그래프로 쉽게 수험생에게 해주는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누구입시’는 오는 9월 17일 2017학년도 수시 전형을 앞두고 수시전략을 그래프를 통해 손쉽게 제공해 대입전형 컨설팅을 시작할 계획이다.

‘누구입시’ 박병수대표는 “현행 입시제도가 워낙 복잡해 수험생이나 학부모들이 비싼 유료 입시전문사이트나 입시정보포털인 ‘어디가’, 고비용 입시상담 등을 받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와 반대로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는 ‘누구입시’는 빅데이터를 통해 학생부 종합전형 분석과 대학별고사 역량평가, 최적의 수시전형 및 대학별 합격예측까지 수시지원 전략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고 무료지원서비스 배경을 밝혔다.

‘누구입시’는 특히 이러한 모든 서비스를 그래프로 지원해 지원전략세우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부모나 수험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누구입시’측은 “다년간 입시분석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수시전형에 대한 업그레이드된 정밀분석과 합격예측 프로그램 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며 “모두가 실패없는 성공적인 수시지원을 돕는데 일조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