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중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교원자격증에 대하여 7년 연속인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2016년 교육부 평가인정 사회복지사 전과목 개설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엄격한 평가 절차를 통과하고 학점은행제 시장의 대세임을 다시 한 번 증명 했다.

이에 사회복지사 과정을 수강하는 학습자들에게는 원스톱으로 실습까지 해결이 가능 해졌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7년 연속 교육기관 인가를 진행해 왔으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교원 자격증 과정과 학위취득 과정 과목의 개설을 이어 나갔다. 또한, 학습플래너 평가제를 운영하여 보다 학습자들에게 학습설계 및 안내에 대하여 누구든지 쉽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부터 취득까지 1:1 맞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교원자격증과정 2학기개강이벤트
작년 2015년 원격교육기관에서는 유일하게 교육부장관표창을 받고, 교육부가 인증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원장 박한솔)에서는 학습자들의 성원을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사 과정에서는 최대 60% 할인,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인 양성과정은 50%, 한국어교원자격증2급인 학위과정에서는 40%의 할인을 진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하여 핵심 레포트 가이드북을 회원가입을 한 모든 회원들에게 나눠주고 있다.

현재, 2016년 2학기 3차 개강반에 사회복지사2급과정, 보육교사2급과정, 한국어교원과정을 개강한다. 또한 저렴한 비용에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할인패키지 제도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2016년도 2학기 개강과 관련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취득방법과 보육교사2급 자격증취득방법에 대한 질문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