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김우빈 티셔츠로 쿨해져 봐!”

머렐, 자체 개발 냉감 소재 티셔츠 출시
흡습속건 기능 탁월한 엠 셀렉트 윅 소재로, 쾌적한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 가능
김우빈 냉감티셔츠, 빈티지 무드의 청량감 느껴지는 배색으로 여름 포인트 아이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은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냉감 소재를 적용한 반팔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머렐의 기능성 티셔츠는 자체 개발한 엠-셀렉트 윅(M-Select WICK)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하다. 이 소재는 피부로부터 수분을 흡수한 후 빠르게 증발시키는 속건성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에서 쾌적함을 제공한다.

심플한 디자인에 청량감이 느껴지는 색상을 적용한 머렐의 기능성 티셔츠는 라운드, 브이넥, 폴로티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적용돼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대표 제품으로는 ‘김우빈 티셔츠’로 불리는 라운드 티셔츠. 전면에 3가지 색상이 배색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안료 염색(Pigment Dying)을 이용해 빈티지 무드를 연출했다.왼쪽 가슴에 위치한 포켓이 발랄할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오션, 그레이 총 2종으로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머렐 관계자는 “최근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며, 더운 여름철 쾌적한 아웃도어와 레저 활동이 가능한 기능성 티셔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머렐이 출시한 냉감 티셔츠는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엠-셀렉트 윅 소재를 적용해 빠른 시간 내에 땀 배출과 건조가 가능해 만족도 높은 쿨링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