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캔햄 선물세트
참치·캔햄 선물세트
올해 설에도 ‘건강’을 테마로 한 선물세트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동원F&B는 참치캔, 연어캔,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한 식품들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참치, 캔햄 선물세트는 2만~3만원대 실속 세트에서부터 5만원을 웃도는 고가 세트까지 다양하다. ‘동원 건강참치 3종(셀레늄엽산, 오메가369, 저나트륨)’은 건강을 더 생각한 참치캔 선물세트다.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참치에 비타민, 셀레늄, 불포화지방산 등 다양한 원료를 통해 건강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참치 어종인 황다랑어와 포도씨유로 만든 ‘포도씨유참치’와 살코기참치캔, 리챔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명품 혼합 6호’도 함께 준비했다.

회사 관계자는 “식품세트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인 참치캔, 고급캔햄, 연어캔, 고급 유지류를 기반으로 다양한 혼합세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천지인 홍삼정
천지인 홍삼정
홍삼브랜드 ‘천지인’과 미국 1위 건강식품 브랜드인 ‘GNC’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도 준비했다.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240g)’은 공장 내 별도로 건립한 태양광 건조장에서 100% 자연 건조시킨 홍삼으로 만들어 진세노이드 함량이 풍부하다. 30% 할인된 11만5500원으로 판매하며 2개 구매 시 10% 추가 할인된다.

천지인의 대표 제품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는 캡슐 속에 홍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을 담았다. 특허받은 선택적 효소전환공법으로 홍삼의 흡수율을 높였다. 메가사포니아는 흡수가 빠르고 체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 빠른 시간에도 홍삼 사포닌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NC 남성건강세트
GNC 남성건강세트
GNC에서는 성별에 맞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GNC 남성건강세트’와 ‘GNC 여성건강세트’를 추천하고 있다. 남성건강세트는 활동량이 많고 바쁜 일상 탓에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어려운 남성들을 위해 22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메가맨 스포츠’와 하루 1정으로 비타민C 1000㎎을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C 1000’으로 구성된다. 여성 건강세트에는 여성용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메가 액티브’와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달맞이꽃종자유 1300’이 들어 있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