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문방송인클럽 김재석 홍보위원장이 한국SNS기자연합회 제2대회장으로 추대됐다.

한국신문방송인클럽(회장 한창건,이하 한신방)은 2016년 새해를 맞아 한국SNS기자연합회(대표 이승재,이하 연합회) 제 2대 회장에 김재석 한신방 홍보위원장을 제2대회장으로 만장일치로 선임 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시방 산하인 한국SNS기자연합회는 60여명의 인터넷 전문 언론사들의 모임으로 지난 2014년 첫 모임을 시작으로 한신방 회원들과 교류를 해왔다.

또 연합회 대표는 이승재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사무총장이 연임한다.

전·현직 언론인들이 종합 일간지, 방송, 인터넷 언론, SNS 등 매스컴 전 분야의 질적 도약과 전문지식 축적, 자료수집과 연구활동을 목적으로 창립한 중견언론인 단체로 창립 22주년을 맞아 peopor TV를 통해‘중소기업 활성화 프로젝트’프로그램에 약 100여개의 언론사와 협약을 맺고 방송된 많은 컨텐츠를 통해 중소기업 홍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재석 회장은“회원들간 교류를 통해 보다 발전적인 연합회를 이끌어 나가겠다”며“이번에 회장직에 만장일치로 뽑아 주신 한창건 회장과 이승재 대표 및 회원들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신임 김재석 회장은 헤럴드경제 취재팀장과 머니투데이 비즈센터 국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국뉴스투데이 편집국장으로 재직하면서 한국경제미디어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