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성형외과(대표 이석준 · 김우정)는 안면윤곽 및 가슴성형에 강점을 가진 미용성형외과로 최근에는 피부미용치료 분야로도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7명의 전문의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의 압구정점과 경기도 고양시 일산 장항의 일산점 두 곳에서 고객을 맞고 있다.

이석준 원장은 양악교정 돌출입 주걱턱 긴얼굴 사각턱 무턱 광대뼈 등을 3차원 안면윤곽수술로 아름답게 만드는 전문가다. 3D-CT(컴퓨터단층촬영)를 이용한 면밀한 사전분석과 교정전문의와 협진을 통해 고난도 수술의 완성도를 높인다. 김우정 원장은 146종의 인체친화적인 코헤시브겔 인공보형물을 이용해 자연스럽고 풍만한 여성의 가슴을 만든다.

리젠성형외과는 젊어보이는 안티에이징 시술에도 강하다. 양쪽 콧볼 옆에 실리콘 보형물을 넣어 도톰하게 만듦으로써 빈한하게 보이는 관상을 업그레이드하는 '귀족성형'에 능하다. 주로 허벅지에서 추출한 자가지방을 볼에 이식한다. 돌기가 난 나일론실로 얼굴근육을 '가장자리-상향으로' 잡아당기는 이지리프트와 고어텍스를 귀밑 피부에 심었다가 한 달 후에 엉긴 섬유조직 및 근육과 함께 끌어올리는 판리프트는 V라인 얼굴턱을 만드는 데 유용하다. 얼굴 피부 진피층에 쐐기가 달린 실을 격자모양으로 심어놓아 중력에 의해 얼굴이 아래로 처지는 것을 막는 MACS리프트도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 중 하나다.

이 병원은 24시간 마취과 전문의 상주,무정전시스템 등으로 수술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데에도 소홀함이 없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성형 전후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가상성형을 진행한다. 기념품으로 머그컵 및 비비크림을 나눠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