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업체인 커리어와 사람인 등에 따르면 SC제일은행 LG생명과학 LG데이콤 신세계아이앤씨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LG데이콤은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졸 이상자로 2~5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된다. 접수는 22일까지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신사업기획,시스템개발 등 총 11개 부문에서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4년제 대졸 이상자로 해당 분야 1~14년 경력이 있어야 한다. 16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린나이코리아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전자기술과 온수시스템기기로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면 된다. 경력은 2~3년 이상의 경험이 있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22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오토에버시스템즈는 22일까지 정보기술(IT) 및 경영지원 부문에서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IT 분야는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경영지원의 경우 상경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ABB코리아는 30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관련 분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로 토익 700점 이상,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1,2차 면접과 영어 인터뷰를 거쳐 선발된다. 가온전선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4년제 대졸자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B학점 이상,공인어학점수 소지자여야 지원 가능하다. 입사 희망자는 20일까지 우편이나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SC제일은행은 글로벌 인재를 모집한다. 스탠다드차타드 그룹의 글로벌 인재 채용 규모는 전체 300명 정도다. 한국에서의 채용 인원이 정확하게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지만 SC제일은행에서는 보통 매년 20~30명 정도를 채용해 왔다. 학사 및 졸업예정자로 경력 3년 미만,영어 우수자,해외 근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소매금융 글로벌 인재 프로그램은 석사에 한한다. LG생명과학은 인턴십 제도인 Pre-MR 스쿨을 진행한다. 4년제 정규대학 올 8월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연령,전공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 전공자,국가보훈 대상자는 우대한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신입사원 입사 기회를 부여한다. 2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