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은 한국경제신문사 경제교육연구소에서 출제하는 TESAT 대비과정으로 서울대 박사급 강사진과 함께 '테샛(TESAT)대비 경제학의 이해'과정을 개설한다.

테샛(TESAT)시험은 시장경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측정하는 경제 지력,사고력 테스트로 국내 최정상 경제신문인 '한국경제신문'이 처음으로 개발하여 작년 11월 1회 시험에 이어 최근 5월 3회 시험을 치루며 명실공실 경제이해도의 객관적인 Tool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테샛(TESAT)은 일반기업, 금융기관 등에서 경제적 마인드를 갖춘 인력을 뽑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어 취업준비생 및 승진을 준비하는 기업체 임직원들이 주로 학습하고 있다.

오는 6월 29일(월)부터 8월 3일(월)까지 주 3회(월,수,금) 총 16강 과정으로 고득점을 위한 요령이 아닌 기본에 충실한 교육이 진행된다.

본 과정은 미시경제학, 거시경제학, 금융시장론, 시사경제 등 경제학 기초지식과 시사경제상식을 두루 익힐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와 더불어 교육생들간의 정보교류를 위해 후원카페(http://cafe.naver.com/soetan84.cafe)를 통해 학습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교육장소는 2호선 신촌역에 위치한 한경닷컴 신촌교육센터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w.hankyung.com/e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718-49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