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은 (사)한국NLP협회 산하 교육기관인 비전마이스터와 함께 '국제공인 NLP 프랙티셔너/마스터 프랙티셔너 자격 동시 취득과정'을 개설한다.

오는 6월 1일(월)부터 7월 26일(금)까지 2개월 과정으로 온라인/오프라인 연동 블랜디드 학습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NLP이론은 베스트셀러인 론다 번의 "The Secret"과 앤소니 라빈스의 "네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를 통해 널리 소개되어 자기경영의 핵심 이론으로 자리잡고 있다.

본 과정은 평소 NLP 이론 학습을 원하였으나 시간상, 금전상 이유로 학습 기회가 적은 분들을 위해 온라인,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으로 진행하여 경제적으로 학습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NLP 국제 공인 트레이너를 통해 NLP 이론의 핵심을 교육받으며 국제 공인 프랙티셔너 및 마스터 프랙티셔너 자격증을 단시간에 동시 취득할 수 있다.

복잡한 이론 나열이 아닌 마음의 연금술을 실제 적용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학습 콘텐츠로 비즈니스, 상담분야 등 폭넓은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주요 교육과정은 NLP 개념 학습과 NLP코칭스킬, 최면-명상유도, 멘토링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장소는 2호선 강남역에 위치한 성공을 도와주는 가게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w.hankyung.com/e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718-49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