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민간임대 '학하 리슈빌 포레' 634가구 11월 공급


계룡건설이 이달 대전광역시 학하지구에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학하 리슈빌 포레’의 공급에 나선다.

학하 리슈빌 포레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학하동 학하지구 도시개발구역 A6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총 634가구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청약통장 유무, 소득수준, 당첨이력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세대구성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최장 10년(2년마다 재계약)동안 거주 가능하며 계약갱신 시 임대료 상승률이 5% 이내로 제한된다.

이 단지는 계룡산 줄기와 맞닿은 숲세권 단지로 수통골 계곡, 화산천 등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춰 높은 주거 쾌적성을 자랑한다.

또한 우측으로 위치한 동서대로를 이용하면 병원, 마트, 학원 등이 있는 도안신도시로의 빠르게 접근이 가능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게다가 인접한 유성대로를 통해 관공서, 직장, 편의시설이 밀집한 대전 도심까지도 신속한 이동이 가능해 우수한 주거 편의성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 학하초등학교가 위치하며 전용통학로를 이용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차량 8분 이내 거리에는 홈플러스 서대전점도 위치한다.

단지는 전 가구가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