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5호선 쿼드러플 역세권의 압도적 위치, 남산, 북악산 인왕산 뷰(View)특구!
세운재정비촉진사업 및 국립중앙의료원 신축·이전 등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
기준층 3.9m, 최고층 5.2m의 탁월한 개방감과 복층으로 구성된 혁신적인 설계도입
트리니티99 푸르지오 발라드

트리니티99 푸르지오 발라드

서울의 중심, 중구에서 최초로 최고급, 최첨단 하이엔드 오피스텔이 첫 선을 보인다.

대우건설 자회사인 ㈜대우에스티는 6월,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가 99번지 외 7필지에 들어서는 ‘트리니티99 푸르지오 발라드’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다.

‘트리니티99 푸르지오 발라드’는 지하 2층~지상 16층, 전 세대 복층으로 전용면적 29~73㎡, 총 176실 규모로 구성되며, 희소성은 물론이고 투자가치와 주거용으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1.5룸과 2룸으로 조성된다.

혁신적으로 구성된 설계와 고품격 인테리어, 최첨단 특화 커뮤니티시설까지 최상의 상품과 시스템을 갖춰 중구는 물론 강남도 부러워할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리니티99 푸르지오 발라드’는 서울의 주요 도심업무지구(CBD)중심에 위치하며, 서울 지하철 1·2·4·5호선이 모두 지나가는 쿼드러플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과 을지로4가역, 종로5가역 모두 도보 5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으며, 퇴계로, 을지로, 청계천로 등 주요 간선 도로도 인접해 시내·외 어디든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을지로 5가 대로변 사거리 코너에 위치하여 뛰어난 가시성과 접근성뿐만 아니라 특급 뷰(View)를 자랑한다. 사업지 인근에 남산과 북악산, 인왕산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사계절 아름다운 전망을 누릴 수 있고 특히 옥상에 글램핑장, 스크린 영화감상, 정원카페 등 독특한 루프탑 가든을 만들어 최고의 전망을 누리며 가족과 지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을지로 일대는 쇼핑·편의·문화시설이 밀집해 있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더 가깝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을 중심으로 들어선 대형쇼핑몰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남산공원 등 자연녹지 공간도 인접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고 청계천이 인접해 있어 산책과 운동도 할 수 있는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주변에 대규모 개발계획이 많고 진행중인 사업지 또한 많아서 계약자들이 입주할 시점에는 완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미래가치가 매우 높다. 우선 서울시의 도시재생 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는 세운재정비촉진사업이 사업시행 인가를 얻어 본격적으로 정비사업이 추진될 예정이고 최근에 을지로 세운 재정비촉진지구에 대한 사업시행계획 인가가 나서 사업 완료 시 풍부한 배후수요와 주변 개발에 따른 영향으로 인해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이밖에, 국립중앙의료원 신축·이전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2023년에 본격적인 착공에 돌입해, 2026년 완공할 계획으로 기존 부지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주변 지구단위계획에 따라 문화, 숙박, 집회 시설 등의 용도로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 하이엔드 라이프의 완성, 최고의 설계와 최첨단 시스템까지…
복층 세대에 3.9m의 높은 층고를 도입함으로써 일반 아파트와 오피스텔에서는 누릴 수 없던 탁월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펜트하우스는 무려 5.2m의 층고를 적용해 개방감과 조망권이 극대화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최첨단 IOT시스템을 적용하여 모든 입주민들이 편리성을 누릴 수 있다.

실내에는 UV살균조명(현관, 펜트리, 주방 등)을 설치하여 코로나19에도 안전할 수 있도록 입주민들의 건강관리에 중점을 두었다. 그리고 지하 1층,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을 구성하여 편의성을 높이는 등 강남권 오피스텔을 뛰어넘는 요소를 두루 배치했다.

추가로 5성급 호텔이 부럽지 않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컨시어지 전문 플렛폼인 ‘돕다’와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주거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초고가아파트 단지의 커뮤니티 설계 대표기업인 ’인케이디자인’과 협업하여 골프연습장, 최상층 루프탑 공원, 파티룸, 멀티룸, 피트니스센터를 조성할 예정으로 단지 안에서 체육활동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5성급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과의 MOU체결을 통해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약 30%숙박할인은 성수기 시즌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다양한 부대시설(인피니티 풀, 피트니스 클럽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푸드익스체인지 중식, 석식 뷔페와 인발란스 멤버쉽 또한 10~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분양대행사인 ㈜엠비앤홀딩스 관계자는 “트리니티99 푸르지오 발라드 서울 중심에서만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인프라에 입지의 가치를 더욱 빛내줄 수 있는 최고급 설계가 적용된 곳”이라며 “젊은 자산가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한 것은 물론이고, 하이엔드 라이프를 완성시켜 줄 명품 단지로 개발하기 때문에 최상위 계층의 자산가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트리니티99 푸르지오 발라드’의 홍보관은 서울시 종로구 효제동 251-1에 개관할 예정이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