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이 ‘한경부동산대학’(가칭)의 프리론칭 과정인 부동산투자학과 입문과정을 개설한다. 부동산 분야별로 체계적 이해를 돕고 실전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김용길 REM 대표와 남관현 착한부동산연구소장이 교수로 나선다. 이번 입문과정은 3시간씩, 4회 과정이다.

김 대표는 1~2회차 강의를 맡는다. ‘부동산 투자의 이해’와 ‘인사이트 UP하기’ ‘부동산 통계의 이해와 흐름 분석’ ‘실전 투자의 이해’ ‘부동산 공법 기초’ ‘교통계획’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남 소장은 3회차 강의에서 ‘도시기본계획의 이해와 분석을 통해 핵심 투자처를 찾는 노하우’를 강의한다. 4회차에선 부동산 앱과 정보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는 ‘실전 손품 강의’를 진행한다.

평일반은 다음달(7월) 3일부터 4주간 매주 금요일에 열린다. 주말반은 7월 4일부터 4주 동안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프리론칭 과정 수강료는 정규과정 수강료(39만6000원)보다 저렴한 33만원을 적용한다. 한경부동산대학에선 과정 수료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동문 간 교류도 지원할 예정이다.

강의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5번 출구 인근인 위비즈모임공간 선릉점(빅토리아빌딩 17층)에서 열린다. (02)3277-9986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