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특수물건 경매 투자 설명회, 12월 7일 무료 개최
유치권, 법정지상권 등이 신고된 특수물건 경매 투자 관심자를 위한 무료 설명회가 열린다.

한경닷컴이 최근 개최한 ‘특수물건 경매 투자 세미나’ 참석자들로부터 좀더 실질적인 투자 방안을 알고 싶다는 문의전화가 쇄도해 마련된 자리다.

따라서 이번 설명회는 지난 세미나를 통해 소개된 특수물건 경매 투자의 실제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유치권이나 법정지상권 등이 신고된 특수물건 중 입찰에 참여하는 투자대상을 선별하는 원칙과 기준, 투자금 회수 방안, 실제 투자 성과 및 사례 등을 소개한다. 특히, 투자기간 1년 이내라는 비교적 짧은 기간에 어떻게 투자수익률 40%를 달성해 낼 수 있는지 최근 사례를 확인해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투자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경매 전문기업이 투자자를 대신해 전 과정을 대리해 주는 공동 투자와 투자자가 원하는 물건을 추천해 주는 컨설팅 방식이 있다. 이날 설명회에는 실제 입찰 가능한 유망 물건에 대한 소개도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는 12월 7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호선 삼성역 3번 출구 인근 삼탄빌딩 B2 성실홀에서 열린다.

무료로 진행하는 공개 설명회이나 좌석이 한정돼 사전 참가신청이 필요하다. 선착순 100명. 한경부동산 홈페이지(https://event.hankyung.com/seminar/estate191114)를 통하거나 전화(02-3277-9986)로 신청할 수 있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