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최상의 입지에 '지젤 시그니티 서초'
황금입지로 불리는 강남의 중심지에 트리플 역세권을 갖춰 직주근접을 실현하고 고소득 전문직의 품격에 어울리는 호텔식 프리미엄 서비스에 고품격 인테리어를 적용한 중소형 고급 주거 공간 ‘지젤 시그니티 서초’가 공급 예정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업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와 무관하여 전매도 가능하며, 종부세,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상품으로 더욱 눈길이 간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의 인근에는 2, 3호선 교대역과 남부터미널·서초역이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 및 효령로와 서초 중앙로를 이용해 강남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남부순환로, 경부고속도로(서초 IC) 이동이 편리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누리며 편리한 이동이 보장되어 있다. 그 외 양재 이마트, 반포 신세계, 고속터미널, 먹자골목,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등의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어 모든 면에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사업지가 위치한 서초구 내에는 정보사 부지 개발, 예술의전당 문화특구에 양재 R&CD 특구 지정, 서리풀 터널(개통)과 남부터미널 복합개발사업,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등 다수의 중장기 프로젝트가 진행 중으로 미래가치가 더 커질 전망이며 주변 노후 시설 및 난립지의 재정비로 지역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는 지하 5층~지상 17층의 총 288실 규모이며, 트렌드에 따른 인기 있는 소형가구 맞춤 중소형 평형으로 다양한 11개의 확장 타입(A타입 51.51㎡, B타입 65.28㎡, C타입 73.91㎡, D타입 74.84㎡ ,E타입 73.74㎡, F타입 90.97㎡,G 타입 88.08㎡ H타입 87.39㎡ ,I타입 103.86㎡,J타입 86.84㎡, K타입 51.51㎡)으로 설계되어 구매자의 선택지가 매우 넓다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전용률은 기 공급 오피스텔 대비 높은 편이며 전 호실에 발코니 공간(서비스 공간)을 설계해 실사용 면적을 증가시켰다. 그에 반해 가격은 기존 강남 서초 아파트 대비 60~70%가량 낮다는 점도 눈에 띈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는 고액 연봉자를 위한 고품격 하이엔드 상품인 만큼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고급 마감재를 적용해 수요자의 눈높이를 맞추고자 심혈을 기울였다. 건물에는 고급 정원, 피트니스, 사우나, 스파, 리셉션, 런더리 룸 등의 다양한 시설이 존재해 쾌적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고, 하우스 키핑(청소, 세탁), 모닝콜, 발렛, 게스트 응대, 조식, 개인 우편 및 택배 전달 등의 호텔식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의 실현으로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다.

각 호실의 내부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등에 대비할 수 있는 스마트 환기 시스템, 스마트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홈 IOT 시스템 등을 적용하고 내부에는 스타일러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고품격 빌트인 가구까지 구비되어 상상하던 것과 같은 완벽한 주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해당 상품은 30년 굴지의 기업 두손건설이 시공을 맡아 더 눈길을 끌엇다.

지젤 시그니티 서초의 현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95-1 외 4필지이며, 모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310(서초동 1445-1)으로 10월 중순 오픈 예정이다.

문의 : 1899-5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