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착공 수혜지역 오피스텔 주목
파주 운정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서는 ‘운정역센트럴하이뷰’가 잔여호실을 선착순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23층 규모로 지하 1층~지상 1층은 상업시설, 7층~23층은 오피스텔 총 397실로 구성된다.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는 주변으로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생산유발효과 100조원, 35만명에 이르는 고용창출효과가 기대되는 대규모 산업단지인 LG디스플레이 공장이 파주시 월롱면 덕은리, 탄현면, 금승리 일원에 조성 중이며 한류월드, 파주 롯데 세븐페스타 등도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근 1km 이내에는 법조타운, 공공기업, 중심상업용지 등이 밀집돼 배후수요까지 풍부하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는 주춤했던 파주 복합단지개발사업(중심상업지구)이 11년 만에 랜드마크 상권으로 재추진 및 개발되고 있어 향후 대규모 개발계획의 수혜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주변으로 운정역이 바로 인접해 편리한 대중교통도 강점이다. 지하철 급행 이용 시 서울역까지 약 34분 소요돼 3호선을 이용하는 고양시 시민들보다 서울 도심에 더 빠르게 접근 가능하다.

운정신도시 일대는 주변에 운정호수공원,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이 있고 유명 프렌차이즈 식당, 카페, 병원 등 상권이 잘 형성돼 있다.

운정역 센트럴하이뷰는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60%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홍보관은 파주시 야당동 1074-2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 1811-8111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