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 오벨리스크, 조정경기장-중심상업시설 모두 누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C10-1BL에서는 전실 복층으로 설계된 오피스텔 ‘미사강변 오벨리스크’를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2~49㎡, 총 893실의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모든 타입을 복층 구조로 설계해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한다.

이 단지는 미사리 조정경기장과 한강을 바로 앞에 두고 조성되는 신흥상업지구의 초입에 위치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미사강변도시의 신흥상업지구는 과거 미사리 라이브 카페촌을 재정비한 특화 거리로, 조정경기장의 인공호수와 잔디공원, 한강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장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이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 내 3면 개방 스트리트 몰인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리버스퀘어’가 조성되며, 미사강변도시의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019년 개통 예정인 서울지하철 5호선 미사역이 약 500m 거리 내에 위치해 잠실이나 강남권 접근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미사강변 오벨리스크’는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79-27번지(길동사거리)에 조성돼 있다. 문의 : 1800-0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