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상가투자·절세 전략 세미나···오는 28일 개최
한경닷컴이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상가투자, 알아야 돈 번다’를 주제로 수익형 부동산 세미나를 연다. 상가 전문가와 세무사가 나서 투자 및 절세전략을 소개한다.

배용환 대표
배용환 대표
상가 투자 ‘실전고수’로 꼽히는 배용환 부동산클라우드 대표(필명 서울휘)는 ‘상가투자 성공법칙’에 대해 강의한다. 놓치지 말아야 할 상가부터 반드시 피해야 할 상가까지 옥석 가리는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배 대표는 “당장의 수익률만 보고 투자 대상을 정하는 실수를 범해선 안 된다”면서 “매입 시부터 매각 시기와 매각이 쉬운 물건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승현 대표
이승현 대표
이승현 진진세무회계사무소 대표는 ‘상가투자 세금폭탄 피하는 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주택과는 다른 상가 관련 세제에 대해 설명하고 절세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현직 세무·회계사이면서 투자를 병행하는 부동산 실전 세무 전문가다.

이 대표는 “경매로 취득한 소유주의 물건을 매입할 때 자칫하면 세금폭탄을 맞을 수도 있다”면서 “상가를 매입하기 전에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실무를 중심으로 설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참가비는 3만3000원이다.

참가 신청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부동산채널 세미나 안내페이지(http://hankyung.com/edition_2018/sang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3277-9913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