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투자금 2억대 대로변 상가 분양
▶ ‘수원인계 리슈빌S’ 상업시설 개요
실 투자금 2억대 대로변 상가 분양
계룡건설 그룹의 KR산업이 수원 인계동 중심상권에 ‘수원인계 리슈빌S’ 상업시설을 본격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지상 1~3층은 상업시설, 4층~12층은 오피스텔(총 207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이미 완판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대로변 상가로 가시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약 10만명의 종사자가 있는 삼성디지털시티와 나노시티를 비롯해 수원시청, KBS수원센터, 경기도청, 아주대학교 및 주변에 대단지아파트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교통 접근성도 탁월하다. 서울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를 통과하는 분당선 수원시청역이 약 500m거리에 있고 서울 도심과 강남역 등을 오가는 광역버스 정류장도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수원 인계동 일대는 주변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하이마트, 갤러리아백화점이 있고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카페, CGV영화관, 병원 등 상권이 잘 형성돼 있다.

실투자금 2억원대부터 소액 투자가 가능하다. 계약금 10%, 중도금 중 4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홍보관은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1-1에 위치해 있다.

한편, '수원 인계 리슈빌S' 관련 기타 정보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 '실시간 핫 분양 정보 및 매물 정보' 코너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