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
동원개발이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교통 요충지로 기대되는 시흥시 장현지구에 서 오는 27일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는 시흥시 장현지구 B-7블록에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23층, 5개 동, 전용면적 7384㎡, 총 44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는 장현지구 내에서도 중심입지이자 트리플 역세권인 시흥시청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맨 앞자리에 입지해 있다. 시흥시청역은 2018년 소사-원시선 개통과 더불어 신안산선, 월곶판교선이 예정돼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향후 시흥시청역(예정)을 이용하면 서울 여의도까지 편리한 출근이 가능하며, 강남권 접근성도 좋아진다.

차량으로는 연성IC를 통해 제3경인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며,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대형마트(예정)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는 두 개의 상업지구(예정)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시흥시청 등 행정타운이 인근에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 능곡지구 등도 가깝게 위치해 기 조성된 생활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승지초와 능곡고, 능곡도서관도 가깝다.

매화일반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멀티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 배후주거지로 직주근접 수혜가 기대된다.

‘시흥시청역 동원로얄듀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72번지 일원(장현초 맞은편)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