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그랑시티자이1차' 계약자 대상 릴레이 이벤트 진행
GS건설이 '그랑시티자이1차' 계약자 대상으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그랑시티자이 스타필드 하남 투어’ 와 ‘YBM 아파트 영어 커뮤니티(YBM English Commuity) 사전수요조사’가 그 대상이다.

‘그랑시티자이 스타필드 하남 투어’ 이벤트는 그랑시티자이 단지 내에 들어서는 약 10만㎡규모의 AK플라자에서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삶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계획됐다.

그랑시티자이는 지난해 하반기 자산관리회사 동훈AMC가 AK플라자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으며, 2020년 개장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이 곳에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매장, SPA브랜드, 전자전문매장, 중대형 서점, F&B 브랜드 등 특화된 MD를 선별해 입점시킬 예정이다.

향후 입주 이후에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센터를 분양시점에 사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그랑시티자이 1차 계약자이며 한 가족당 최대 4명까지 동반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투어가 진행된다. 참여 가족에게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권 또는 레져시설인 스포츠몬스터 입장권을 지급한다.

응모는 오는 18일까지 그랑시티자이 2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스타필드 하남 투어 참여 이유를 간략히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에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스타필드 하남 투어 참여객 중 개인 SNS에 우수한 후기를 남긴 고객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하는 더블 혜택을 홍보 중이다.

그랑시티자이는 입주 후 진행되는 YBM 영어 커뮤니티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YBM 영어 커뮤니티(YBM English Commuity) 사전수요조사’도 기획했다.

그랑시티자이는 지난해 9월 국내 최정상급 어학원인 YBM과 ‘YBM영어 아파트 커뮤니티’ 운영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후 2년 동안 무상으로 ‘YBM영어교실’, ‘영어도서관’, ‘영어리딩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그랑시티자이 1차 아파트 계약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는 사전수요조사는 ‘YBM 영어 커뮤니티(YBM English Commuity)’ 설문조사로 진행된다. 질문내용은 YBM영어 커뮤니티 중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 YBM 영어 커뮤니티에 바라는 교육과정 등이다.

정해진 교육프로그램 외에도 아파트 입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함 이다. 진행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그랑시티자이 2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그랑시티자이 분양관계자는 “고객은 한 가족이라는 GS건설의 경영 이념을 담아 입주민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고자 계약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입주 이후에도 입주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그랑시티자이는 주거·상업·문화가 결합된 총 7653가구 규모의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90블록) 일대의 미니신도시급으로 조성되는 복합주거단지이다. 지난해 10월 ‘그랑시티자이 1차’ 4283가구(아파트 3728가구, 오피스텔 555실)가 먼저 분양해 5일 만에 완판됐다.

이 달에 분양하는 ‘그랑시티자이 2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14개동, 총 3370가구 규모로 이중 아파트 전용면적 59~140㎡, 287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27~84㎡, 498실로 구성돼 있다. 이전까지 안산에서 볼 수 없었던 초고층 고품격 스카이커뮤니티(204동 44층)와 단지 인근 시화호 및 각종 공원 조망 가치까지 더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 90블록) 내 복합용지(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639-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이달 중 문을 연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 예정이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