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만 있으면 음식 배달주문, 택시와 대리운전 호출, 카드를 꺼내지 않고도 쇼핑몰 결제 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많아졌다.

과거 증권사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가까운 은행을 찾아가 계좌개설을 해야 했지만,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을 몇 분만에 개설하고, 거래를 시작할수 있게 됐다. 무엇보다 계좌개설을 위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은 큰 장점으로 인기를 끄는 비결이다.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 시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플러스”는 비대면(스마트폰이나 홈페이지 이용) 또는 방문예약신청(1544-5533)으로 증권 계좌를 쉽고 빠르게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계좌개설시 2020년까지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기본 제공하고, 개설 후 100만원 이상 입금시 9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300만원 1명/ 100만원 3명/30만원 10명, 롯데상품권은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 가능)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 시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검색창에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라고 검색하여 “다이렉트 계좌개설’ 앱을 설치하여 계좌 개설을 진행 하면 된다.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앱으로 설치" 필요, 아이폰 계좌 개설 가능)

스마트폰이나 인터넷 이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직원이 찾아와 태블릿으로 20여분만에 계좌를 개설해 주는 방문계좌개설 서비스를 이용해 볼 만하다.

홈페이지 또는 1544-5533(24시간)으로 전화하여 방문계좌개설 예약 신청을 하면 다음날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플러스는 최근 관심이 높은 공모주 투자 준비시 필요한 계좌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방문 또는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계좌개설이 가능하고, ▲온라인 청약시 청약 수수료가 무료이며, ▲청약결과 배정받은 주식 매도시 주식 매매 수수수료가 무료”라는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 시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한편,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플러스는 한경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계좌개설 페이지 방문 인증 이벤트’를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별도로 신세계 상품권 총 100매(1인 1매)를 추첨하여 지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미래에셋대우 계좌개설 보너스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