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입주 몰린 평택, 송탄역 앞 직주근접 원룸/투룸 투자 성황
평택은 삼성, LG, 쌍용 등 대기업 수요가 몰려 있는 평택은 좋은 물건을 찾는 투자자들로 연일 북적거린다. 경기도 평택은 삼성전자의 반도체공장 건설과 고덕 국제신도시 조성, 삼성산업단지 입주, 미군기지이전 등 다양한 호재를 안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5월 평택 고덕산업단지에서 수원 삼성의 2.8배에 달하는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공장 기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산업단지 조성에 착수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으로 건설되는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공장은 15만명의 고용효과가 예상되고 있다. 고덕 국제신도시 13만5000명, 삼성반도체 임대수요자 9만5000명, 평택 LG 산업단지 확장에 따른 개발 호재로 5만 명의 임대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55미 공군 기지 수요도 6만 명 정도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산단 거주연령과 가구 특성상 1~3인 가구로 구성된 20~40대가 주를 이루기 때문에 중소형 원룸과 투룸 주택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중소형은 금액적인 부담이 적어 환금성이 좋으므로 시장경기 침체기에도 큰 영향을 받지 않는다.

힐탑 더 테라스는 직주근접 거리인 송탄역 일대에 산단과 미군의 직장/주거근접 주택으로 조성된다. 전용 20~30㎡의 원룸, 투룸에 테라스까지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단지는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274-187 외 5필지에 자리하며, 서정리역(한 정거장 거리)과 평택 지제역(두 정거장 거리), 수도권 고속철도 KTX 완공 등의 교통 호재가 있다. 서정리역은 삼성반도체 산업단지가 자리한 고덕 국제신도시 수요를 빠르게 선점할 수 있는 곳이다.

전 세대에는 테라스가 적용되며, 전용 20.49~ 30.74㎡의 중소형 평형으로 공급된다. 내부 특화설계는 물론 총 117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된다. ㎡당 1,021~1,153만 원대로 주변지역에 비해 분양금액도 착하다.

지하 1층~지상 1층은 피트니스클럽, 계절창고 등을 갖춘 생활 편의시설로 설계되고, 지상2 층~지상 14층은 총 479실의 오피스텔로 들어선다. 송탄관광호텔 479실 중 일부가 레지던스 호텔로 위탁 운영되며, 발생하는 수익은 분양자 몫이다.

현재 실투자금 3,000만 원대에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으로 분양 중이다. 시행사에서는 계약과 동시에 수입금으로 연 5% 이자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내부에는 대형 붙박이장, 가스쿡탑, 전자레인지, 원스톱 세탁시스템 등이 무상 제공되며,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수납과 활용공간을 넓혔다. 또 입주민 조식서비스, 피트니스 클럽, 코인세탁실, 무인 택배시스템, 첨단 CCTV를 갖춘 보안시스템 등의 첨단시스템을 적용했다.

홍보관은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1번’ 출구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1599-7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