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10분대 고급주거지(용서고속도로/신분당선)
-친환경 배산임수형 명당자리(광교산/성복천)
-전세금보다 적은 실입주금. 취득세 50%감면 혜택과 DTI미적용, 계약 후 바로 전매가능


최근들어 용인수지구의 성복동의 움직임이 심상치가 않다.
강남발 전세난 때문에 전세수요자들이 강남권과의 교통이 편리한 용인 성복동으로 속속 입주하고 있어 그동안 있던 전세매물이 전부 사라지고 전세 시세마저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다.

인근 부동산에 의하면 전세매물이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으며 전세 수요자들의 연이은 방문에도 불구하고 전세매물을 쉽게 구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한다.
8월 중순경부터 불어오기 시작하던 전세광풍이 성복동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는 형국이다.

이와 더불어 현대건설이 성복동에 위치한 용인성복 힐스테이트 아파트를 조건변경해 특별분양을하고 있어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권 전세폭등을 피해 용인 성복동을 눈여겨보는 실입주자들을 위하여 분양가의 20%만 있으면 즉시 입주가능하며, 분양금액의 60% 대출이자를 2년간 선지원하며 분양금액의 20%는 입주후 잔금 2년뒤에 납부하는 유예 혜택도 준다.

-편리한교통 및 주변환경

정자와 수원을 잇는 신분당선 수지 연장사업으로 성복역(가칭, 2014년 개통 예정)이 단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서울 강남과 분당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이밖에도 국도43호선,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강남을 오고 갈 수 있는 버스 노선도 갖춰져 있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마트는 물론 신세계 백화점 이용이 수월하며, 골프8학군이라는 별명이 있듯 용인시내 18개의 골프장과 주변에 대형마트, 분당 서울대병원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수지구청이 2.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계교통망이 충분히 갖춰져 있어 서울, 수원, 성남(분당)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쉽다.

학군도 잘 갖춰져 있다. 수지고, 풍덕고 전국 모의고사 1~10위권안의 학군을 자랑하고 있으며 용인지역 거주자 30%를 우선으로 하는 특목고인 용인 외국어고등학교가 있다. 대학교는 단국대학교와 경찰대학교, 용인대학교, 명지대학교, 강남대학교 등이 있다.

쾌적한 주변 환경도 주목할 점이다. 단지 인근에 등산객이 찾는 해발 528m 높이의 광교산이 있어 등산로와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다. 성복지구 내로 흐르는 성복천이 친환경테마형 하천으로 복원되고 있다. 강남권에서 용인으로 이사오는 이주민들이 제일먼저 손꼽는 것이 살기좋은 아름다고 쾌적한 자연환경이다.

집으로서는 명당이라고 칭하는 배산임수 지형에 광교산 이 단지 전체를 둘러싸고 있어서 입주민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수 있는 단지임에는 손색이 없어 보인다.

-고품격 명품단지

단지는 동마다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1차는 이태리 투스카니 컨셉트의 테마파크가 있으며, 2차는 유럽의 정원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은 앞마당을 조성했다. 3차에는 유럽 대저택의 정원을 연상시킬 정도의 섬세한 조경이 눈길을 끈다는 평가다.

유비쿼터스 시스템을 적용한 점도 주목된다. 최첨단 주차정보시스템인 UPIS를 적용해 입주민에게 자동으로 주차위치를 통보해준다. 또 유비쿼터스 열쇠 하나만으로 출입, 안전, 교통수단까지 제어할 수 있다. 가구 현관자동인증시스템, 공동현관 논스탑 패스 시스템, 초고속 정보통신,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집을 나설 때 엘리베이터를 자동으로 호출할 수 있으며, 유비쿼터스 키를 소지하고 있으면 공동현관에서 집 앞까지 자동으로 문이 열린다.

분양가의 20%만 있으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2년간 아무 부담없이 강남과 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문의 : 031-896-0619

[본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하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