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블로거 페스티벌' 통해 11명 선발
홍보위원에게 자료제공 현장방문 기회제공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은 ‘송도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을 통해 선정된 우수 블로거 11명을 송도국제도시 명예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명예홍보위원들은 송도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을 통해 송도국제도시의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직접 보고 이를 카메라에 담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활동을 통해 선발됐다.
이들은 앞으로 일반인의 자격으로 송도국제도시 개발사업을 모니터링하고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지효진(경기 구리시)씨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송도국제도시 곳곳을 둘러보면서 훗날 꼭 이곳에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홍콩이나 싱가포르를 능가하는 동북아 최고의 국제 비즈니스 도시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도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을 기획한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전문가 수준의 다양한 콘텐츠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이 생산됐다”며 “일반인이 생생하게 담은 콘텐츠를 인터넷으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홍보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앞으로 명예홍보위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송도국제도시 개발자료, 모델하우스 및 현장 방문 기회 등을 제공해 명예홍보위원들의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