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8월28일부터 슈퍼블로거 페스티벌 열어
최우수 블로거 2명에게 5백만원 상당 유럽유행 상품권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은 8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달 간 송도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도 슈퍼블로거 페스티벌은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도시와 관련된 컨텐츠(사진, 동영상, 글 등)를 게재하고, 블로그의 주소 및 게시물의 수를 페스티벌 홈페이지(www.songdothesharp.co.kr)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남녀노소 일반인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신하고 알찬 컨텐츠를 가장 많이 등록한 최우수 블로거 2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이 밖에 DSLR 카메라(3명), 넷북(5명), 최신 게임기(10명), 5만원권 문화상품권(30명) 등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는 10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 이상 미래도시가 아닌, 지금 우리 곁에 펼쳐지고 있는 글로벌 도시인 송도국제도시의 모습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송도국제도시에 대한 애정을 가진 블로거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미국의 부동산 개발회사인 게일인터내셔널과 함께 동북아 경제허브 조성을 목표로 인천경제자유구역내 송도국제업무단지를 개발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