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투자는 우선 임대가 100%완료된 상가를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시행사에서 임대수익을 확정 보장해주는 곳이라면 투자할 가치는 충분하다. 여기 상가투자의 모델로 제시할 수 있는 상가가 최근 분양하면서 투자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연예인 이병헌, 최지우가 투자한 아울렛백화점!! 이며 최지우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일러스 매장은 이미 오픈하여 성황리에 영업 중이고 이병헌이 직접 운영하는 매장은 3월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부동산 투자의 경우 수익이 발생하기까지 2~3년의 기간이 소요되며 수익도 불확실한 예상수익을 제시하는 경우가 많음에 반해 본 아울렛백화점은 GS(LG)건설에서 책임 준공하고 이미 오픈을 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월세가 바로 지급되며 회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개별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가 아니고 메트로시티, BNX등 유명브랜드로 100%입점 완료된 아울렛백화점이며 모든 운영관리는 개인이 아닌 회사에서 직접 하고 있어 상가를 활성화하는데 대단히 유리하다.

이병헌, 최지우를 비롯한 다수의 연예인들이 입점하게 될 스타샾의 경우 아울렛백화점+엔터테인먼트의 결합(스타샾오픈)으로 이 시대의 주 소비층인 젊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일본을 비롯한 많은 한류 팬들을 한자리로 모이게 하는 효과까지 기대된다.

4~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은행이자의 4배 이상 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본 아울렛백화점에 투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현재 오픈과 함께 일부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른다면 분양접수가 가능할 것이다.

- 분양신청방법 : 신청금 100만원
- 계좌번호 : 우리은행 1005-080-391593,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금은 미계약시 전액 환불
- 문의전화: 02-6678-7272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