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헌,최지우 스타샵 오픈

- 전국최대 아울렛 매장

- 전층마감 임박! 회사 보유분 선착순 특별분양!


저금리시대,펀드,주식폭락,아파트값하락등 미국발 서브프라임 이후 우리경제는 연일 반가운 소식이 없다. 그러나 불황속에서도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단 30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확정 년15%의 고수익을 보장하는 서남부 초대형 메가아울렛 나인스에비뉴가 오픈을 앞두고 한창 인테리어 공사 중이며 인기가수와 함께하는 축하공연(김종국, 손담비, 카라)가 출연하며, 다양한 경품대축제를 준비 중이다.

여기에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가 스타샵을 오픈하기 위해 각각점포가 계약되어 있으며, 한류스타인만큼 이번 선보이는 스타샵이 최근 엔고현상으로 일본인관광객 증가와 큰 인기를 얻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 유치와 매출증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관련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최근 아울렛 매장의 백화점보다 높은 큰 폭의 매출성장으로 대기업을 비롯해 유통업체들까지 아울렛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롯데는 광주, 김해점을 시작으로 3호점을 추진 중이며, 이미 신세계에선 여주 첼시아울렛을 시작으로 부산에 2호점을 건립하며, 3호점을 파주에 추진하면서 대형아울렛매장의 각축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서울권에 초대형 메가아울렛 “나인스 에비뉴”가 오픈을 앞두고 아울렛 3파전을 예고 한다.

2월말 오픈을 앞둔 “나인스 에비뉴”는 지하2층~지상4층 규모의 연면적 117,641.77㎡(약3만5천여평) 전국 최대의 메가 아울렛으로 AK애경백화점이 스카이브릿지로 연결되어 접근성이 좋으며 이미 150여개의 유명브랜드 입점이 확정되어, 향후 보다 높은 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을 볼수 있다.

시공은 GS건설에서 맡아 준공되었으며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으로 선착순 분양되며, A급 자리를 분양받을 경우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과동시에 등기가 되고, 연15%씩 2년치 임대수익이 선 지급되므로 소액투자로 고수익을 올릴수 있어 빨리 서둘러야 분양받을 수 있다. 참고로 신구로자이 9층 부터 36층 까지의 아파트는 입주가 완료되었다고 한다.

투자방법 : 신청금 100만원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우선계약(미계약시 신청금 전액 환불)
입금은행 : 우리은행,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예금주 : (주) 나인스 에비뉴, 분양문의 : 02) 6678-7680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