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세상 애프터파티에서 완벽하게 준비하는  선물!
롯데온이 가정의 달 맞이 선물하기 수요를 공략해 ‘롯데온세상’ 혜택을 이어간다.

롯데온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온세상 애프터파티'를 진행한다. 지난 18일부터 진행했던 롯데온세상에 함께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했으며, 행사 기간에는 롯데온세상에 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늘어나는 선물 수요에 맞춰 '퍼펙트 기프트(PERFECT GIFT)'를 테마로 기획했으며, 장난감 및 완구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엘포인트(L.Point) 적립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온세상'은 이 달 많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행사 첫 날(18일) 방문자 수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행사기간 롯데온의 신규 가입 회원 수는 지난해 동일 행사 대비 3배 가량 증가했다. 특히, 롯데온이 엄선해 준비한 '브랜드픽 플러스' 기획전에서는 '매일유업'이 하루만에 행사 전체 목표치를 넘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한 '온세상 영화제' 이벤트는 시작 10분만에 마감되기도 했다.

이에 롯데온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애프터파티'를 진행하고, 롯데온세상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퍼펙트 기프트’를 테마로 부모님, 자녀, 연인 등 선물을 받는 사람에 맞춰 인기 있는 브랜드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토이 페스타'를 열고, '레고', '쥬라기월드', '뽀로로', '카봇' 등 다양한 완구 및 장난감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제품으로 '립프로그 아이스크림카트 디럭스(한영버전)'를 최종 혜택가 9만 6천원에, '타요 버스 미끄럼틀 운전놀이'를 최종 혜택가 21만 8천원대에 판매한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바디프렌드 엘리제A 안마의자'와 '정관장 활기력(20ml*16병)', ‘고려은단 비타민C 1000(600정)’ 등 건강 관련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직접 만나지 않거나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손쉽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행사 기간 '선물하기'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 1천점을 제공하며, 30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매)'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온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뷰티 선물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는 인기 뷰티 제품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디올 뷰티 리추얼(립 글로우+향수+핸드크림) 세트'를 최종 혜택가 12만 3천원대에,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리필 세트'를 최종 혜택가 13만 9천원대에 판매하며, ‘설화수 윤조에센스(120ml)'를 최종 혜택가 14만 4천원대에 판매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올해 첫 롯데온세상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다양한 브랜드가 매출 기록을 세우는 등 성황리에 종료되었다”며, “이번 애프터파티 행사에서는 롯데온세상 수준의 혜택과 함께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위한 브랜드 및 상품을 제안하고,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혜택 등도 준비했으니, 애프터파티 행사를 통해 고마운 분들께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