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신규 서버 이용 가능…신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전 서버 대상 접속 이벤트도 열려…신규•복귀 이용자는 추가 콘텐츠 이용 가능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신규 서버 ‘코리안시리즈’ 오픈

엔씨소프트(728,000 +5.51%)(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27일 신규 서버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27일부터 신규 서버 ‘코리안시리즈’에서 구단을 생성해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 ‘메이저 리그’를 달성한 모든 이용자는 ‘선호구단 수석 스카우터X5 (이적불가)’를 획득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5만원권)도 받을 수 있다. 명성 순위 100위 내에 진입하면 ‘선호구단 스카우팅 리포트’ 1개를 추가로 받는다.

엔씨(NC)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전 서버의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든 이용자는 11월 10일까지 푸시 알람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추가 접속 보상과 전용 미션, 전용 상점도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신규 연도(1990~1993년, 2021년) 카드 추가 ▲랭킹전 및 연고지 쟁탈전 정식 오픈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오를 수 있는 ‘명예의 전당’ 오픈 등 연말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엔씨소프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