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여름 맞이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여름 휴가 등 야외 활동 및 피부 노출이 많은 계절을 맞아, 피부 진정 및 관리를 위한 랩클 3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약품은 랩클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세트 상품은 최대 36%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휴가 시 사용하기 좋은 13ml 용량의 미니 토너 3개를 증정한다.

선물로 제공되는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 5종을 함유한 제품으로, 토너의 가볍고 산뜻함과 크림의 뛰어난 보습감을 가지고 있어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마무리하기에 좋다.

랩클 관계자는 “랩클이 선보이고 있는 크림과 토너, 앰플 등 3종 모두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철 피부 관리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