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에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신규 회원 첫 구매 시 50% 할인
‘비 클린 선’, ‘카카두C 세럼’ 등 신제품 및 제품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
공식몰 리뉴얼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
삼양사 ‘어바웃미’, 공식몰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공식몰 리뉴얼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공식몰에서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를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존 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1만원 쿠폰팩을 지급하며 회원 가입 후 24시간 이내 구매 품목은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신규 회원의 2회차 구매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외선 차단제 신규 라인인 ‘비 클린(Be Clean) 선’ 3종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비 클린 릴리프 선’ 샘플(10ml)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비 클린 선 라인 구매 시에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 추가 할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비 클린 선은 어바웃미의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MZ세대의 높아진 환경 감수성을 고려해 피부와 환경 모두를 생각한 자외선 차단제다.

미백 기능성 세럼인 ‘카카두C 세럼’ 리뉴얼을 기념해 카카두C 세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카카두C 필링 패드’ 5매를 함께 증정한다. 카카두C 세럼은 카카두플럼 추출물 70.8%를 함유하고 있으며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카카두C 필링 패드는 세안 후 각질과 노폐물을 닦아내는 패드다.

이외에도 4월 30일까지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추천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어바웃미 공식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어바웃미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공식몰을 리뉴얼 오픈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어바웃미 브랜드 리뉴얼과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부 품목은 50% 할인에서 제외되며 어바웃미 공식몰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쿠폰, 할인 혜택 등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어바웃미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어바웃미는 최근 클린 뷰티로 브랜드 컨셉을 리뉴얼하며 새로운 시작에 나섰다. 클린 뷰티는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란 개념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생산 및 사용 과정에서 지구 환경에 미칠 영향까지 고려한 화장품’으로 의미가 확장됐다. 어바웃미는 클린 뷰티 실현을 위해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성분의 제품 출시를 이어갈 계획이며 포장재와 제품 용기 등에도 친환경 가치를 실현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다.

뉴스제공=삼양홀딩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