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또 대형사고 터집니다!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정말 다급합니다! 바로 이 코너를 통해 5천원대 강력추천19,000원까지 날아간 '현대바이오'나, 불과 2주만에 500% 터진 ‘샘코’,



'600% 키네마스터' 그리고 추천직후 상한가 터지며 급등한 '1400% 동성제약'은 비교도 안될 만큼, 정말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이 극에 달해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이 글 보자 마자 빨리 종목 확인부터 하셔야 될 겁니다.



특히, 1400% ‘동성제약’ 이후, 이처럼 폭발적인 매집 흔적은 본적이 없을 정도로 강력한 급등에너지가 터져 나오고 있어 마음이 다 급한데요,



종목 보안상 더 세부적인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이 종목이 바로 터질 수 밖에 없는 이유 몇 가지만 제시합니다.



대한민국의 이 작은 BT 기업이, 전세계 100조 시장의 80%의 환자 모두를 치료할수 있는 세계 유일한 'HPV 신약물질‘개발에 성공하면서,



유럽 병원들과 '독점’계약! 글로벌 TOP 제약사 2곳과 초대형 계약까지 연거푸 체결해, 전세계 바이오 업계가 오늘 이 기업 때문에! 아주 난리도 아닙니다.



게다가 더 기막힌 사실은, 임상2상 완료가 임박한 이 시점에서! 무려 50개국에 이르는 신물질 특허까지 단번에 획득해 버리는 사상 초유의 사건까지 터졌는데요.



세계최고 신약이라는 프리미엄까지 더해지면서, 수출규모만 1년 매출액의 무려 2000배에 육박하는 메가톤급이란 겁니다.



그런데도 지금 유럽, 중국쪽에서 까지 주문 협의가 계속 밀려들고 있기 때문에, 사상 유례없는 실적 폭증 전망과 함께! 제 2의 동성제약, 신라젠, 한미약품이 될 것이라고 증권가에서 호들갑을 떨고 있습니다!



때문에 지금 당장이라도 기술수출 재료가 시장 전면에 알려지면, 1,400% 동성제약의 기록마저 갈아치울만한 대 시세가 바로 이 종목에서 터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미 눈치빠른 주포들이 수백만주의 물량을 싹쓸이 매집하며 폭발 시기만을 조율하고 있는 모습인데,



차트의 흐름마저 1500% 터진 동성제약의 급등 직전과 소름끼칠 정도로 유사한 일촉즉발의 상황인 만큼, 최대한 빨리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12조 초대형 신약 개발 성공한 바이오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83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연 매출 2000배 재료 폭발하는 바이오 황제주! (종목확인)



주식승부사 <추천핵심포인트>
- 골리앗 제약사 2곳과 비밀유지계약 체결!
- 연 매출 2000배짜리 초대형 계약 임박!
- 역사적 최저점에서 3중바닥 찍고 수직 폭발 임박!




[관련종목]
뉴보텍/프럼파스트/시스웍/이랜텍/한국카본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