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방매트 크림하우스, CJ오쇼핑 1월 방송예정 미리주문 오픈
국내 유아동 놀이방매트 전문기업 크림하우스가 28일부터 1월 방송일까지 신규 론칭된 스노우파레트 프리310 제품을 홈쇼핑 방송구성과 동일한 가격으로 CJ몰에 미리 주문을 오픈했다.

이번 신제품은 크림하우스 제품 중 최대 사이즈이며 집 구조에 맞추어 거실, 복도, 주방 등 층간소음에 취약한 빈 공간은 어디든 설치 가능하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크림하우스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5단 프리구조의 홈쇼핑 제품은 국내 안전기준은 물론이고 엄격한 유럽기준인 Oeko-tex 스탠다드100 1등급을 인증받아 안전성이 검증되었다. 또한 친환경 페인트로 유명한 던 에드워드사와 함께 콜라보한 스페셜 에디션 컬러이다.

크림하우스는 국내 놀이방 매트 시장에서 크림컬러를 도입한 선두업체이며, 소비자들의 주요 니즈를 반영하여 폴더매트 상반부에 빈틈을 없애는 공정으로 제작된 청소와 관리가 쉬운 ‘스노우파레트 프리’ 제품으로 관련 시장에 이슈가 된 바 있다.

스페셜 컬러와 함께 최대 사이즈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크림하우스 관계자는 “CJ몰에서 홈쇼핑 방송구성을 소비자에게 동일한 가격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고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 전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