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GW 용량 및 4억5천만 달러 생산액 기대


이달 4일, Antaisolar가 창타이구에서 산업단지의 2단계 공사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착공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여러 정부 관료가 참석했고, Antaisolar 회장 Star Huang은 프로젝트에 대한 사항을 보고했다.


이 프로젝트의 2단계는 2024년 말에 완공될 예정이다. 그때가 되면, 전체 산업단지의 생산액은 4억5천만 달러를 넘고, 1,300개의 일자리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Antaisolar 산업단지의 주요 건물 렌더링
Antaisolar 산업단지의 주요 건물 렌더링


Antaisolar 산업단지는 240에이커 면적에 2단계에 걸쳐 건설된다. 프로젝트 1단계에서는 97에이커 면적에 70,000㎡ 면적의 공장과 창고를 건설할 예정이다. 2단계는 143에이커 면적에 144,000㎡에 달하는 신규 공장, 사무실 건물, 기숙사, 물류센터 및 연구개발센터를 건설할 예정이다. 이는 주로 태양 추적기, 장착 시스템 및 BIPV에 이용될 예정이다. 완공 후 제품의 연간 생산량은 10GW에 달할 전망이다. Antaisolar는 연구개발을 기술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보고 있으며, 새롭게 건설되는 공장은 고성능 알루미늄 연구와 인공 지능도 지원할 예정이다.


Antaisolar는 사업을 확장하는 한편, 공급 용량을 늘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Antaisolar는 푸젠성에서 건설 중인 산업단지를 포함해 푸젠, 톈진, 장수, 인도네시아, 터키 및 인도 등 세계 곳곳에 6개의 생산 기지를 구축했다. 이를 바탕으로 높은 생산 역량을 확보하는 한편, 세계 곳곳으로 빠른 배송을 보장한다. Antaisolar는 탄소 제로 미래와 'Raise A Green World'를 도모하고자 우수한 제품을 지속해서 공급하고 있다. 한편, 기업 규모가 확장됨에 따라, Antaisolar는 사회에 보답하는 것을 절대 잊지 않으며, 해당 지역에서 경제 발전을 도모한다.


이메일 문의: sales@antaisolar.com


웹사이트: www.antaisolar.com


(샤먼, 중국 2022년 7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