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개발산업 제품 및 서비스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유로핀즈분석서비스(Eurofins Discovery, 이하 유로핀즈) 및 유로핀즈사이언티픽(Eurofins Scientific, EUFI.PA)과 더불어 풀서비스 치료의 발견 및 개발에 있어 시장 주도기업인 이뮤노프리사이즈안티바디스(ImmunoPrecise Antibodies, 이하 이뮤노프리사이즈)(Nasdaq:IPA)가 함께 상업적으로 협업할 것을 발표했다. 유로핀즈의 체외 치료 서비스와 이뮤노프리사이즈의 체내 특성 및 확인 기술에 대한 보완적인 강점을 활용하여, 이번 협업은 다양한 징후에 대해 삶을 변화시키는 의학기술을 추구하는 과학자에게 힘을 실어주는 솔루션에 부쩍 다가설 수 있게 한다.


전 세계 유로핀즈의 고객은 자신의 항체 레퍼토리를 극도로 최적화한 야생형 및 최상급 체내 항체 검출 기술을 사용하는 이뮤노프리사이즈의 엔드 투 엔드 항체 검출 역량을 이용하게 될 예정이다. 이 협업은 자사의 역량 및 새로운 생물학적 구성요소를 개발을 위한 능력을 확장하고자 하는 유로핀즈의 생물학적치료 전략을 지원하여, 임상 개발, 생산뿐만 아니라 각 개발 프로젝트가 지닌 고유한 과제를 다루는 데 필요한 전문지식을 갖추는 것을 이상으로 타깃 검증 시 고객을 도와줍니다.


세계적인 혁신 주도 및 고객 중심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서, 유로핀즈와 이뮤노프리사이즈는 협력하는 문화와 끊임없이 우수한 서비스를 추구한다는 공통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www.eurofinsdiscoveryservices.com


유로핀즈분석서비스소개


유로핀즈분석서비스(Eurofins Discovery)는 40년 넘게 신약개발 연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로핀즈는 체외 안정성 및 약리학적 검사와 약물 검사 및 프로파일링에 가장 크고 다양한 표준 및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신약개발 연구원에게 제공하는 업계 선두주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체외 안전성 약리학적 강점과 더불어, 자사는 3,500건이 넘는 신약개발 서비스 및 1,800여 개 제품에 걸쳐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체외검사, 세포 기반 표현형 검사, 약리학적 안전성 및 효능, ADME 독성, 의약품의 화학구조 설계, 합성 화학, 맞춤형 단백질 및 검사 개발 능력이 포함됩니다. GPCR, 키네이스, 이온 채널, 핵 호르몬 수용체, 기타 단백질과 효소 같은 다양한 신약개발 대상을 지원합니다. 유로핀즈의 역량, 전문성, 지식, 기술은 자사가 고객에게 단일 아웃소싱 제공업체(CRO)와 협력하여 모든 신약개발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생체시료분석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주자, 유로핀즈 소개


유로핀즈는 생명을 위한 테스트를 합니다. 유로핀즈는 식품, 환경, 약리학 제품 테스트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주자입니다. 또한 유전체 진단 및 실험실 서비스, 약리학 개발, 법의학, 첨단 재료과학 분야의 시장 선도업체이며, 고도로 전문화된 분자 임상 진단 테스트에서 빠르게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50개국 넘는 곳에서 800여 실험실 네트워크를 통해 50,000명이 넘는 직원이 함께하고 있는 유로핀즈는 200,000개 이상 분석 방법으로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유로핀즈는 유로넥스트 파리 증권거래소(Euronext Paris Stock Exchange)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뮤노프리사이즈 안티바디스소개


이뮤노프리사이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모든 종류의 질병 타깃에 대항하는 새로운 항체를 발견 및 개발하는 탐구활동을 지원하는 혁신 주도 기술 플랫폼입니다. 자사는 항체의 유전적 다양성 및 항원 결정기 수용범위 최적화, 희귀 또는 문제를 야기하는 항원 결정기에 대한 항체를 발견할 수 있도록 맞춤화된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멀티벤더 항체 개발 모델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 가지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immunoprecise.com을 방문하시거나 이메일 solutions@immunoprecise.com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848249/DISCOVERY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36017/ImmunoPrecise_Logo.jpg?p=medium600



세인트찰스, 미주리주, 2021년 6월 22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s://www.eurofinsdiscoveryservices.com

https://www.immunopreci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