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en(SZSE: 300389)이 신제품 Absenicon 3.0으로 회의 및 프레젠테이션을 더욱 개선하고 있다. 새로 나온 Absenicon 3.0은 회의와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올인원 회의 LED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더욱 개선된 신버전은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위해 믿을 수 있고 시각적으로 훌륭한 디스플레이가 필요한 기업, 정부, 교육 및 기타 실내 환경에서 고급 회의실, 강의실 및 강당에 완벽한 시각적 솔루션으로 설계됐다.


Absenicon 3.0
Absenicon 3.0



프레임이 5mm, 화면 깊이가 겨우 28.5mm에 불과한 Absenicon 3.0은 얇은 디자인과 무려 94%에 달하는 화면비율(Screen-to-Body Ratio, SBR)을 자랑한다. 이와 같은 요소를 통해 우수하고, 매우 원활한 대형 양식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Absenicon 3.0은 밝기를 0에서 350니트까지 조정할 수 있어, 밝고 열린 공간에 완벽하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색역은 110%, 명암비는 5000:1로, 정확하고 선명한 색으로 자세한 내용을 보여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시야각이 160°로 매우 넓어, 회의 참가자들이 더욱 향상된 회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즐길 수 있다.


Absenicon의 올인원 디자인은 완전한 제어, 작동 및 사운드 시스템을 통합했으며, 그에 따라 전통적인 제어기와 영상 처리기를 준비할 필요가 없다. 또한, 케이블을 숨기는 디자인인 만큼, 전체 화면이 날렵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됐다.


새로운 스마트 제어 시스템을 선보이는 Absenicon 3.0은 TV 시청만큼이나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 원격 제어를 통해 쉽게 화면을 켜고 끄며, 디지털 채널을 바꾸고, 화면 밝기와 온스크린 디스플레이 메뉴의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Absenicon 3.0은 안드로이드 8.0과 윈도 10 운영체제를 포함한 듀얼 시스템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QR코드를 스캔함으로써 회의 중에 자신의 기기에 메모하는 한편, 컴퓨터,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Absenicon 3.0은 또한 네 개의 화면을 동시에 공유하고, 한 번에 여러 가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보여줄 수 있다.


Absenicon은 두 명의 엔지니어가 불과 두 시간 만에 설치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설치 옵션(벽면 설치 방식 및 이동식)을 제공한다. Absenicon 3.0은 제품 전면에서 수리할 수 있고, 전용 도구를 사용하면 2~3초 만에 모듈을 제거할 수 있다. 따라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설치 및 유지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이메일 Absen@absen.com으로 문의한다.


(선전, 중국 2021년 2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