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개선, 고객 경험 크게 향상


엔지니어들을 위한 세계적인 유통 업체 Electrocomponents plc[http://www.electrocomponents.com/ ](LSE:ECM)의 거래 브랜드인 RS Components[http://kr.rs-online.com/ ](RS)가 고객 구매 절차를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하기 위해 여러 가지 중요한 웹사이트 개선을 진행했다. 웹사이트 헤더와 검색 페이지, 상품 페이지의 재설계를 포함한 이번 업그레이드는 상품 찾기와 주문을 더욱 쉽게 만들기 위한 고객들의 의견에 기반을 둔 것이다. 이 변화는 웹사이트 방문객 전환을 증가시키는 것을 도움으로써 그룹의 온라인 판매를 주도하고, 사업의 70%를 온라인 거래로 창출한다는 중기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RS 웹사이트의 중요한 개선인 새로운 헤더 디자인은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을 통한 사이트 찾기를 비롯해 상품 찾기, 신제품 및 고객 어카운트 정보 보기 등과 같이 고객들의 사이트 이용을 더욱 용이하게 해준다. 또 다른 핵심 개선 사항은 사이트 전체에 걸친 상품 페이지의 재설계다. 더 큰 상품 이미지와 더 명확한 가격 및 재고 정보, 더욱 용이한 데이터시트 및 상품 상세정보 접근은 더욱 빠르고 쉽게 적합한 상품을 찾고, 구매를 위한 연관 상품 및 가격 정보를 볼 수 있게 해준다.


그 외에도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카테고리 강조, 향후 참고 및 공유를 위한 부품 목록 만들기 기능, 고객 세부사항을 기억해 저장된 디폴트 및 선호 정보를 활용해 더욱 효율적으로 확인함으로써 사이트 재방문시 반복적으로 로그인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기능 등과 같은 사항이 포함됐다.


Electrocomponents의 글로벌 마케팅 이사 Keith Reville는 "고객들의 온라인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은 당사의 전자상거래 전략과 기업의 핵심인 전자상거래 사업에서 GBP 10억을 달성하는 목표에 있어 필수적인 것이며, 이번 최신 개선 사항들은 이것을 달성하기 위한 또 한 단계의 진보"라며 "당사는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당사와 거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이며, 업계에서도 최고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S Components 소개


RS Components 및 Allied Electronics는 엔지니어를 위한 글로벌 유통업체인 Electrocomponents plc의 거래 브랜드다. 회사는 32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카탈로그 및 상점 등을 통해서 1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약 50만 개의 제품들을 제공하며, 1일 4만4천 건 이상의 화물을 운송한다. 2천500곳 이상의 주요 업체들로부터 수령하는 회사의 제품들에는 반도체, 인터커넥트 제품, 수동 및 전자기계 제품, 자동화 및 제어용 제품, 전기 제품, 시험 및 측정 제품, 그리고 도구 및 소모품 등이 포함된다.


Electrocomponents는 런던 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2014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GBP 1.27bn의 소득을 올렸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rs-online.com에서 조회할 수 있다.


RS Components
Tan Soo Chun
Public Relations Manager - 아시아 태평양
이메일: soochun.tan@rs-components.com
전화: +65-6391-5745


Edelman Public Relations (싱가포르)
Yvette Yeo
Manager
이메일: yvette.yeo@edelman.com
전화: +65-6347-2355


추가 정보 링크:


트위터: @RSComponents; @alliedelec; @designsparkRS


RS Components 링크트인: http://www.linkedin.com/company/rs-components


RS Components 웨이보: http://e.weibo.com/u/3206377000?type=0


관련 링크:


Electrocomponents plc
www.electrocomponents.com


RS Components
www.rs-online.com


DesignSpark
http://www.designspark.com


로고 - http://www.prnasia.com/sa/2011/05/04/20110504368830.jpg


출처: RS Components Singapore



(서울, 대한민국 2015년 2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Related Links :

http://kr.rs-online.com

http://www.electrocomponents.com

http://www.designs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