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모바일 커넥티드 단말 관련 업계의 기업들이 타이젠 연합의 파트너가 되어 현재 진행중인 타이젠 프로젝트와 플랫폼을 위해 공조


타이젠 연합(Tizen Association)은 오늘, 새로운 회원 36명 등이 참석한 타이젠 개발자 서밋(Tizen Developer Summit)에서 다양한 커넥티드 단말 제조사, 통신사업자, 앱 개발자,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 및 판매 회사(ISV)에 대한 타이젠 플랫폼(Tizen Platform) 지원을 확대하기 위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타이젠 연합은 타이젠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산업 컨소시움이다. 신규회원들도 타이젠 연합 워킹 그룹(Tizen Association Working Groups)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후 타이젠 운영체제(OS) 개발에 통찰력 있는 조언을 제공하는 연합 회의에 참석할 수 있다.


(Logo: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31111/AQ13413LOGO)


NTT 도코모(NTT DOCOMO)의 관계자이자 타이젠 연합의 공동의장인 스기무라 료이치(Ryoichi Sugimura)는 "타이젠 OS는 커넥티드 단말의 에코시스템 모든 부문의 지원을 받는다. 제조사, 통신사업자, 개발자, ISV 모두 공동의 오픈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의견을 개진하고 전문지식을 나눈다"라 말하며 "타이젠이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가장 큰 혜택 중 하나는 최종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타이젠 OS를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통신사업자와 단말 제조사들은 단말의 유형 및 소비자 위치, 사용방식 등을 고려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렇게 단말 개발의 자유성을 부여함으로써 타이젠은 업계에 혁신과 경쟁의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라 덧붙였다.


ABC 순으로 나열한 36명의 신규회원은 다음과 같다:


타이젠 연합의 파트너 중 하나인 appbackr inc.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트레버 콘웰(Trevor Cornwell)은 "타이젠 OS는 커넥티드 단말 소비자를 겨냥한 모든 회사들이 접근 가능한 가장 개방적이고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약속한다"라 말하며, "타이젠 연합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넘어 더욱 다양한 커넥티드 단말 분야로 비전을 확장한다는 방침 아래, HTML5을 지원하고 있어 모든 회사에게 매력적이다. 타이젠 연합과의 공조를 통해 증가하고 있는 시장의 기회에 걸맞은 플랫폼 개발에 모든 이해당사자가 기여하게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타이젠 연합 파트너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www.tizenassociation.org 를 방문바랍니다. 신규파트너는 수시로 승인되며 모든 지원자들을 환영합니다.


Tizen 팔로우 해주세요:
웹사이트(Website)www.tizenassociation.org
트위터(Twitter): @tizenassn
페이스북(Facebook)www.facebook.com/tizenproject


타이젠(Tizen) 대해


타이젠은 리눅스 재단(Linux Foundation)이 관리하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다양한 아키텍쳐,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 가전, 넷북,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infotainment system) 등 다양한 단말에 적용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플랫폼 등을 개발 및 지원한다. 타이젠 연합은 통신사업자, 단말 제조사 및 공급사,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자, 앱 개발자 등의 산업 컨소시엄이다. 타이젠 프로젝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www.tizen.org을 방문바랍니다. 타이젠 연합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면 www.tizenassociation.org을 방문바랍니다.


아시아 미디어 문의:


미국 미디어 문의:


덴쓰 홍보(Dentsu Public Relations)


MSL 그룹 샌프란시스코(MSL Group San Francisco)


쇼 이케가미(Sho Ikegami)


제이슨 모리스(Jason Morris)


+81 (0)3 5565 2783


+1 (415) 512 0770


tizenjapan@group.dentsu-pr.co.jp


tizenus@mslgroup.com


 


영국 미디어 문의:


프랑스 미디어 문의:


MSL 그룹 런던(MSL Group London)


MSL 그룹 파리(MSL Group Paris)


Nick Fishleigh


이사벨라 카브르(Isabella Cabre)


+44(0)20 3219 8753


+ 33 01 44 82 46 14


tizenuk@mslgroup.com


tizenfrance@mslgroup.com


서울, 대한민국, 2013년 11월 12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tize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