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다음 달 전라남도 광양에서 '더샵 광양라크포엠’을 분양할 예정이다.

'더샵 광양라크포엠'은 전남 광양시 마동 348-4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59㎡ 총 920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중마동은 광양시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중마생활권에 위치한다. 중마로, 중마중앙로, 동광양IC, 이순신대교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광양제철소 등 주요 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로 평가 받는다.

단지 인근에는 한국창의예술고교 등 통학 가능한 초·중·고교가 다양하게 있으며, 광양커뮤니티센터, 대형마트, 주요 관공서 등도 가깝다.

세대 내부는 포스코건설의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고, 단지 출입부터 주차장, 세대 출입까지 3중으로 지켜주는 '3선 보안 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한편 '더샵 광양라크포엠'의 단지명은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과 호수를 뜻하는 'Lac', 큰숲을 뜻하는 'Foret', 시를 뜻하는 'Poem'이 합쳐졌다. 숲이 만난 더샵의 그린 라이프, 고객의 삶이 마치 아름다운 시처럼 광양 중마동에서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명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포스코건설, 전남 광양서 '더샵 광양라크포엠' 9월 분양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